마나모아 텔레그램 공식 채널 오픈

데스노트일러스트(10장)!!!

41 Whitegar… 20 852 02.14 22:30

​진짜의외로 데스노트가 

고퀄이별로없음


2bb1d831e8cd69fd2151f81586131de8.jpg
8df23c842e03c14dc6c92a584b9d4b30.jpg
cf55e89a7064d8d7ad7019ef83392003.jpg
3cd3c34cc5463acf2af591e912af975d.jpg
c4c02e920afdb3daceb7cad223a7ea14.jpg
6df39c0046b6e532e57e576bd36645c0.jpg
a1bea5f4c9cac01adc7652a265d9c4ae.jpg
ceb64162866d522d03c18f827fa7c9d2.jpg
cde958348ce01e5ed551289a8fd9b269.jpg
8aebfe5ab00c896a700d346b0b5b7744.jpg이건절대 분량때우기용이 아니여...

예쁘게생겼으니까 넘어가자
 

Comments

데스노트가 끝난지가 언제임........ 다시봐야지!!!!!!!!!!!
중간에 히나 이쁘네
중간에 날씨의 아이 좋은데 역시 데스노트는 저퀄도 ㄹㅇ 예쁨 더 긴장시켜줌 ㅎㅎ
퀼은최상치만갔고왔다구?
분량때우려고 저퀄을넣는건 자존심이 허락못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면 ㅊㅋ 난 유이나오고
전투력 1팀 54900까지 12000총떡상함
잘가 뉴이 우린 이제 못만날 운명인가봐
이번 뉴히오리개사긴데 그거라도뽑으삼.
쥬얼이 없네.......???
BEST 2 12 달림이 02.14 22:35
데스노트 그림은 원작을 못 이겨
창작의욕이 사그라듬
아 고건 ㅇㅈ해야되는부분
원작그림체상태가....
원작 못이겨도 투러브는 많이 나오는데 데스노트는 왜...
ㅗㅜㅑ 즐딸하고 갑니다
BEST 1 21 glotia 02.14 22:52
대체 뭘로 치고가는거야
프사랑 어울려서 개터졌네 ㅅ1밬ㅋㅋㅋㅋ
바나나
20 싼재 02.14 23:21
히나 이쁘다
다들히나밖에언급이없네..신의한수였나
20 싼재 02.14 23:27
너무 뜬금없는데 이뻐서 봐줌 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시국] 정부 옹호건, 비판이건 정치 관련 글들은 밴합니다. 댓글+54 A 히카리 02.22 5321 17
[공지] 만화 게시물에 스포일러 덧글(+요청)은 영구밴입니다. 댓글+48 A 히카리 02.19 2491 7
마나모아 공식 텔레그램 채널 오픈 댓글+22 A 모아 01.26 77073 10
최근 계정 해킹과 관련하여 주의사항입니다. 댓글+56 A 히카리 2019.12.16 25500 9
마나모아 공식 안드로이드 앱 출시 + 추가 업데이트 댓글+173 A 모아 2019.12.14 298799 63
라노벨 구걸(요청) 금지, 공유는 OK 댓글+37 A 모아 2019.11.10 24981 7
공식 SNS 및 대피소 안내 + 텔레그램 댓글+92 A 모아 2019.04.06 98259 33
사이트 이용안내 댓글+712 A 모아 2019.03.31 87696 92
73259 과대평가 받는작3개 댓글+5 41 Whitegar… 22:41 132 0
73258 하 재난문자 진짜 개빡침 댓글+10 7 피자새 22:39 136 0
73257 님들아 코노스바 아쿠아가 그리 쎄요? 댓글+5 36 만화광2 22:39 111 0
73256 올렸다~ 내렸다~ ㅇㅎ 댓글+4 12 여잔울때제일예뻐 22:38 48 0
73255 뭐야 텔레그램! 15 호랭잉 22:38 41 0
73254 로리전기 극장판 다운받고싶은데 댓글+2 5 시비르 22:37 33 0
73253 마나모아 들어올때 댓글+3 32 kangchae… 22:36 71 0
73252 개학 일주일지연! 댓글+8 37 봇치당총재 22:31 121 0
73251 죄와벌 10회차 클리어 댓글+6 47 밤빛술사 22:30 56 0
73250 으.. 다들 빨리 한발씩 뽑아~ 댓글+10 24 허벅지페티쉬 22:29 220 0
73249 사업아이디어 떠오름 댓글+5 12 여잔울때제일예뻐 22:25 133 0
73248 야겜이나 미연시 추천 명작있음? 댓글+22 30 옛날사람 22:24 117 0
73247 ???: 코로나에서 살아남으면 신천지 신자됨 댓글+10 46 커염둥이식자 22:18 374 0
73246 서버가 안정화 된 기념 일러스트 신청 받은 댓글+21 43 호구왕세이밥 22:17 283 0
73245 님들 이메일 인증 절대 다시 하지 마시길 댓글+11 13 아라구아 22:16 380 1
73244 쌍성의 음양사 질문 댓글+4 50 re제로투부터 22:13 81 0
73243 님들 애니추천 댓글+12 12 방구석폐인1 22:13 78 0
73242 심심한데요 댓글+7 13 일코하는씹덕 22:13 32 0
73241 일러실험1 댓글+5 41 Whitegar… 22:12 139 0
73240 이젠 방독마스크를 쓰고다녀야되나 댓글+15 16 숨김파일 22:06 291 0
73239 노오란 문어의 고민상담3 댓글+11 31 살선생 22:04 120 0
73238 아!!왕짜증. . 지금 섭 뚫려서 들어왔는데. . 댓글+3 19 애꾸인걸 22:02 319 0
73237 이제 사이트 잘되넹 댓글+2 6 kevin77 22:02 120 0
73236 타카기 보라고 했던 놈 나와 댓글+22 11 엣지해보고싶다 21:53 526 0
73235 능욕이나 강간물 개꼴리게 그리는 작가 추천좀해주세요 댓글+7 2 솜사탕맛이써 21:53 561 0
73234 질문 댓글+5 50 불쌍한콩 21:48 48 0
73233 애니를 통해 경멸어린 표정을 연습하자 댓글+7 20 모아모아러 21:48 264 0
73232 저만 이런가요? 댓글+1 3 블랙헤븐7호 21:47 120 0
73231 이제야 사이트 좀 수월해진거 같네 댓글+2 33 Blackshe… 21:44 225 0
73230 아아아아아아아 댓글+1 33 허벅지가좋구나 21:44 36 0
73229 흔직세 소설 어떰? 댓글+5 7 사과는도그 21:44 116 0
73228 ㅎㅇㅂ 또 안들어가지네 40 작명센스 21:38 164 0
73227 간니발, 보쿄타로 같은 만화 없을까요? 댓글+2 6 앱솔 21:38 45 0
73226 진짜 다들 조심해유.. 댓글+9 11 엣지해보고싶다 21:36 219 0
73225 이 시기에 알바 구하려고 하면 이상함? 댓글+7 14 모구 21:30 412 0
73224 아 진정되나 싶더니 댓글+2 50 불쌍한콩 21:28 222 0
73223 이 영감님 mp3만 있는 게 아니었네... 댓글+2 27 깨진술병2세 21:23 243 0
73222 신천지 신도, 기성교회 잠입하려다 발각 댓글+8 46 커염둥이식자 21:21 871 0
73221 디도스 거는놈 댓글+2 25 호강두 21:20 408 1
73220 커멸에서 댓글+3 40 작명센스 21:20 103 0
공지사항
인증업체 이벤트
북마크 업데이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최근 본 만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